목사님, 안녕하세요!
3월 9일에 기도 받았던 고ㅇㅇ입니다 🙂 수면장애와 비염, 손발땀 기도 해주셨는데, 기도의 힘, 하나님의 놀라운 힘을 경험하고 있어 감사인사 전합니다..!
그동안 매일 8~9시간 이상을 자도 너무 피곤해서 늘 아침에 인상쓰며 힘겹게 일어났었는데요, 저 올해 처음으로 오전 8시 이전에 알람도 없이 눈이 번쩍 떠졌습니다.. 오늘은 6시간 잤는데도 불구하고, 몸이 가벼워서 아침에 일어나 이곳 저곳 집안일도 하였습니다.
기도받고, 시편 읽다 여호와께서는 자기가 사랑하는 자에게 잠을 주신다 는 말씀을 보고 소름도 돋았습니다..! 정말 감사드립니다!!
아침에 일어나면 늘 콧물에, 코막힘에, 재채기에 시달리는데 어제는 아침에 일어났는데 콧물도, 코막힘도, 재채기도 없어서 깜짝 놀랐습니다. 오늘은 일찍 일어나서 코가 놀랐는지 비염 증상이 조금 있습니다 ㅎㅎ
장거리 운전을 할 때, 손발에 땀이 많이 나는데요.. 운전대에서 손이 미끄러질 정도로 땀이 나서 옷으로 손을 감싸고 핸들을 잡아야 할 때도 있는데, 어제는 장거리 운전 하는데, 손 발 땀이 하나도 안나서 계속 신기해하며 안전 운전 잘 하였습니다..!
목사님 만나게 하신 섭리에 감사, 목사님 통해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게 하신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