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족한 종을 통해 혈관 장애로 고생하던 성도들이 많이 치료됐다. 역시 우상숭배와 연관이 있었고 조상들이 우상숭배를 했던 우상들을 찾아내서 기도를 통해 정리해주고 나면 정말 감쪽같이 낫는 것을 볼 수 있다. 주변에는 ‘백혈병’으로 고생하는 이들이 너무나 많다. 모두 전도 대상자들인 것이다. 다시 능력 전도로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거하며 새로운 부흥의 시대를 열어야 한다.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을 의지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라.
여호와께서 폐병과 열병과 염증과 학질과 한재와 풍재와 썩는 재앙으로 너를 치시리니 이 재앙들이 너를 따라서 너를 진멸하게 할 것이라 (신명기 28장 22절)
여호와께서 네 무릎과 다리를 쳐서 고치지 못할 심한 종기를 생기게 하여 발바닥에서부터 정수리까지 이르게 하시리라 (신명기 28장 35절)
의학적으로는 고칠 수 없는 병이 틀림없다. 그러나 우리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고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하시고 모든 병을 치료하시는 우리의 대의사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께 의탁하고 기도하면 모든 저주가 끊어지고 ‘백혈병’에서 자유함을 얻게 된다. 다음의 사례를 마음에 새기라. 사람은 할 수 없으되 하나님은 고치지 못하실 질병이 없으시다. 하나님은 살아계신다.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게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온전히 의지하고 기도하라.
✚지난 2017년 2월 4일 평택에서 마지막 날 집회에 참석했던 백혈병 골수 이식수술 부작용으로 온몸에 암이 퍼져 얼굴 자체가 죽음 자체인 잿빛이었고 이미 사망 선고를 받았던 분이 기도 받은 후 이틀이 지난 후 감사의 편지를 보내왔다.
목사님, 예원이 엄마라고 해야 아실 것 같아서요~^^
주일 오후 백혈병 골수 이식한 자매를 지금 출근하다 만났는데 숨이 잘 쉬어지고 밥도 먹었다고 합니다. (그동안 식사 전혀 못했어요) 할렐루야~!
표정이 살아났어요~ 신기하다고 엄청 감격합니다.
주님께 감사하고, 목사님께 너무 감사해 이렇게 연락드립니다
귀하신 사역 축복합니다~ 그리고 안성에도 한 번 오시길 기도하고 있겠습니다.
앞서 평택서 백혈병으로 골수를 이식한 후 온몸에 합병증으로 아무것도 먹지 못한 채 앉아 있을 기력조차 없던 안성의 이지현 집사가 그날 아침 이런 글을 올렸다.
"아멘, 아멘!! 고쳐서 쓰시겠단 주님의 음성을 확증시켜주셨던 날이 김석재 목사님께 기도 받던 날이었고 이식 후 8년 동안 죽을 고비를 수없이 넘기며 그날도 그 상태로는 도저히 그 자리까지 갈 수 없었던 저를 목사님께 보내셨습니다. 다음 주에 저 보시면 깜짝 놀라실거예요‘ㅎ 매일 매일이 간증입니다. 부족하지만 저도 목사님 따라 목사님 교회 가서 간증하고 싶은 마음을 마구 퍼부어주십니다. 기도해주세요^^“
"하나님께서 목사님 통해 고쳐주셨습니다. 골수이식 숙주 반응으로 생긴 천식과 모든 합병증으로 호흡기 질환, 류마티스 약을 8년 넘게 매일 먹었습니다. 매일 연두 빛 가래와 호흡곤란으로 말하는 것조차 힘들고 숨 쉬는게 고통이었습니다.
기도 받은 날 믿음으로 선포해주신 후 숨소리가 달라지더니 거짓말같이 깨끗해졌습니다. 그날 저녁부터 약을 끊고 만나는 사람마다 제 숨소리를 들려주었더니 다들 난리들이 났습니다. ㅎ 더 감사한 건 숨이 차서 심장이 터질 것 같고 앉았다 일어나는 건 정말 죽을 것만 같았는데 그것 또한 고쳐주셨습니다.
주일날 찬양을 부를 수 있게 되어 어찌나 감사하던지 펑펑 울었습니다. 반드시 고쳐서 쓰시겠다고 약속하셨던 주님! 치유하시고 오늘도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.
오늘 집회에서 말씀들으면서 연약한 나를 고치셔서 전 세계를 다니며 믿지 못하는 자들에게 간증하게 하실 일들을 소망하게 하셨습니다. 죽음에서 생명으로, 절망에서 소망을 품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감사드립니다. 날마다 내 입술로 성령님의 임재하심을 선포하겠습니다“
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 있다. 하나님은 우리를 축복하시기를 원하신다. 저주하길 전혀 원치 않으신다. 그러나 축복과 저주는 내가 알았던 몰랐던 우상을 섬겼던 그 죄에서 회개하므로 완전히 돌아서질 못했기에 하나님은 회개하여 하나님께로 완전히 돌아설 방법을 저주로 만드신 것이다. 하나님께로 돌아서라. 조상들이 우상 섬겼던 죄악을 회개하라. 그리하면 하나님은 우리의 죄를 사하시고 성령을 선물로 주셔서 새 사람을 만들어 주시는 것이다.